롯데주류, 군산시에 교육지원 장학금 1천5백만원 전달
상태바
롯데주류, 군산시에 교육지원 장학금 1천5백만원 전달
  • 한국인터넷방송
  • 승인 2019.07.11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시장 강임준)는 군산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군산시 강임준 시장과 롯데주류 박찬휴 군산공장장이 참석한 가운데, 군산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 1500만원 기탁식이 진행됐다.

 

롯데주류 군산공장은 지난 1945년에 설립된 군산지역의 대표적인 향토기업으로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활동을 통한 기업과 지역의 상생을 위해 내 고장 사랑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해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각 15백만원씩 총 3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역 사회에 기탁했고 현재까지 기탁한 총 누적 금액은 33천만원에 달한다.

 

롯데주류 박찬휴 군산공장장은군산 시민들의 롯데주류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는 뜻에서 1999년부터 매년 장학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다.”지역사회와 국가의 경제상황이 어려워진 가운데 군산 시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했다.

 

이강임준 시장은지난 20여년간 군산 지역의 교육발전에 든든한 후원자로서 매년 장학금을 전달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면서군산지역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의 하나인 롯데주류가 더욱더 발전과 성장을 이루어 나가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롯데주류 군산공장은 1945년에 설립, 74년간 군산 지역과 함께 해 온 향토기업으로 우리나라 대표 청주 백화수복청하는 물론, 고급 수제 청주설화’, 소주처음처럼’, 전통 증류식 소주대장부’, 자연송이주양생주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 후면 라벨을 이용해 벚꽃아가씨 선발대회, 군산 꽁당보리축제 등 지역행사 홍보, 하천정화활동과 환경보존활동 및 노후주택 고쳐주기, 헌혈 캠페인 등 군산 지역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